커뮤니티

춘향제 이외에 다른 즐길 거리에는 어떤 게 있나요?

춘향제 외에도 남원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. 남원시 관광 공식 홈페이지(www.namwon.go.kr/tour)에서 남원에서 즐길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!

공연 관람은 무료인가요?

춘향제 동안 열리는 모든 공연은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.

비가 와도 공연이 열리나요?

우천 취소 혹은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예정이오니, 기상 악화 시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을 먼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.

휠체어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나요?

휠체어로 출입 가능하시고 휠체어가 필요하신 경우 종합상황실과 광한루원에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.

유모차 가지고 들어갈 수 있나요?

많은 관람객 방문이 예상되는 주말 동안은 유모차 지참을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. 대신 관람객이 상대적으로 적어 보행로가 한산한 주중에 유모차 지참하시어 방문을 추천해 드립니다. 유모차 필요하신 경우 광한루원에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.

애완동물과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나요?

목줄과 입마개 착용 시 모든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광한루원은 출입이 어렵습니다.

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무엇이 있나요?

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색깔놀이터, 스탬프투어, 전통놀이 체험, 춘향사랑 백일장, 청춘예인 선발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축제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공식적인 일정은 10:00~21:00입니다.

세부적인 일정은 홈페이지 일정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춘향제는 언제 열리나요?

94회 춘향제는 2024510()부터 516()까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광한루원 일대에서 열립니다.

춘향제는 어디에서 열리나요?

춘향제는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에서 열리며 남원의 광한루원, 예촌, 요천둔치 및 사랑의 광장 일원에서 열립니다.

춘향제는 어떤 축제인가요?

춘향제는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에서 열리는 축제입니다. 해마다 5월이면 춘향과 이몽룡이 처음 만난 날에 맞추어 <춘향제>가 개최됩니다. 1931년 음력 55일 춘향제사를 지내면서 시작된 춘향제는 94년이라는 유구한 시간을 이어온, 대한민국의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공연예술형, 시민참여형 축제이자 지역축제의 효시입니다.